자기개발/독서 & 배움

리얼클래스 할인받으면서 영어회화 마스터하기!! ( 환급챌린지 도전 중)

dailly 2022. 1. 12. 09:54

안녕하세요. 데일리입니다 :D

 

2022년이 시작한 지도  벌써 11일이 지났네요.

저는 새해를 맞이하면서 여러 가지 계획을 세웠는데요.

 

그중 한 가지가 바로!

신랑과 함께 '영어회화'를 시작하는 거에요.

 

제가 배운 영어는 근 20년 동안 문법 위주로 익힌 주입식 영어라 현실에서 실용적이지 않을뿐더러,

'영어' = '공부'라는 인식이 강해서 저는 한 번도 영어에 흥미를 느껴본 적이 없었어요.

 

하지만 직장생활을 하다 보니 영어회화를 배워야만 하겠더라구요.

'영어 회화 학원을 등록해야 하나' 고민하는 와중에

유튜브 광고 속에서 '타일러 선생님'이 너무 재미있게 영어를 가르쳐주시더라고요.

또한, 리얼 클래스의 취지인

'영어를 배우려면 실제 영어권에서 사용하는 써먹을 수 있는 영어를 배워라!'

이 말에 혹 하게 되더라고요.

 

여기에 더해서 2022년 새해맞이 행사로 2021년 12월에 수강신청을 하면

할인 및 여러 가지 혜택을 많이 챙겨준다고 하니

손이 알아서 등록 창 결제버튼을 누르고 있더라구요.

 

 

저를 현혹시킨 리얼 클래스의 새해 혜택을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혜택 1, 수강료 할인

리얼 클래스는 1년 /2년/ 3년 단위로 수강신청이 가능해요.

저는 2년을 기준으로 해서 총 816,000원짜리 수업을 선택했어요.

(이 금액은 2년 기준 시, 한 아이디로 총 3명이 쓸 수 있는 금액이에요).

 

이 수강료를 결제할 때 '60,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혜택 2, 20만 원 상당의 교재

 

 

리얼 클래스는 수업내용이 정리된 스크립트 책을 판매하고 있어요.

이 책에는 수업 스크립트뿐만 아니라 영어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숙어 등이 정리되어있는데

 

신년행사로 '책 92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었어요.

 

 책 색감이 알록달록하고 얇은 두께라서 부담 없이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이제 열공만 하면 되겠죠?

 

혜택 3, 쉬워진 환급 챌린지

 

리얼 클래스는 환급 챌린지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요.

말 그대로 돈을 돌려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저의 경우 2년 수업료가 총 756,000원이라서

한 달 기준 31,500원의 비용이 들어요.

 

이때 환금 챌린지를 성공한다면 총 360,000원을 돌려받을 수 있어요.

 

(환급을 돌려받는 방법은 간단해요,

하루에 할당된 수업을 매일 수강하면 7일마다 3,500원이 환급되는 시스템이에요.)

 

*주의*

환급 챌린지 도전 과정과 일반과정 자체의 금액이 다르니 이점은 꼭! 확인하세요.

 

환급 챌린지가 한 달 기준 5,000원 더 비싸요.

5,000원을 더 내고 챌린지 성공하면 15,000원을 돌려받는 시스템인 거죠.

 

하지만 다들 열공하실 거잖아요? 성공해서 꼭꼭 환급받자구요!!!

 

 

환급 챌린지가 원래 365일을 하루도 안 빠지고 수업을 수강해야 했었는데요.

그래서 중간에 탈락자가 엄청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 기간을 신년행사로 365일 --> 100일로 줄여줬어요.

 

기간이 많이 줄어들었으니 환급챌린지 성공률이 더 많이 올라가겠죠?

 

 

저는 1월 3일 첫 수업을 시작으로,

 

차곡차곡 수업을 수강해서 9일 날

7번째 수업을 듣고 처음으로 3,500원을 환급 받았어요.

 

공부를 하는데 돈을 돌려주니 왠지 돈을 번 기분이 들더라고요.

 

작고 소듕한 돈을 환급받고 또다시 3,500원 받고자 열심히 달려가는 중이요.

 

눈앞에 3,500원이 저를 기다리고 있네요.

 

리얼 클래스 프로그램을 사용하다 보면

오늘 들어야 하는 수업이 자동으로 메인화면에 떠있는데요.

어떻게 보면 아주 사소한 기능일 수 있는데

매일 공부하는 입장에서 수업을 따로 찾지 않아도

오늘 공부할 내용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니 진짜 편하더라고요.

 

집에서 '원어민 회화수업'이 가능한 '리얼 클래스의 장점'은?

리얼클래스의 최대 장점은,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는 거예요.

리얼 클래스를 등록하기 전에 '영어회화학원을 등록할까' 고민해본 적이 있는데요.

퇴근 후 신랑과 만나서 차로 편도 40분 거리의 영어회화학원까지 가는 게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리얼 클래스를 등록하면서 이러한 고민을 덜 수 있었어요.

 

두 번째 장점은,

재미있게 영어라는 언어를 배울 수 있다는 거예요.

저는 '영어' = '공부'라는 생각이 강해서 영어를 재미있게 배운 기억이 없었어요.

 

지만 리얼 클래스는 집에서 라디오처럼 틀어놓고 애니메이션 본다는 생각으로

스트레스 없이 영어공부를 하니 스스로 찾아서 공부 하게 되더라고요.

 

(집에서 스스로 하는 만큼 강제성이 없으니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제가 열심히 해야겠죠?

아직은 공부의지가 뿜뿜이에요!!)

 

'리얼 클래스의 단점은'?

솔직히 아직 리얼 클래스를 이용한 지 10일밖에 되지 않아서

아직 단점을 찾지 못했는데요.

 

일단 저는 공부처럼 하는 영어에 흥미가 없어서

자유분방한 분위기에서 영어공부를 하고자 했었기에

그런 선택 기준에서는 리얼 클래스가 좋은 것 같아요. 

 

단점은 서비스를 조금 더 이용해 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리얼 클래스 이용 시 유용한 팁.

리얼 클래스는 태블릿으로 수업 듣는 것을 추천드려요.

당연히 폰으로 수업 듣는 것도 가능하지만 

수업 영상에 영어 자막이 나오기 때문인데요.

폰으로 수업을 듣는다면 자막이 너무 작게 보여서 불편할 것 같아요.

 

또한, 리얼 클래스는 한 아이디에 계정을 3개까지 등록하고

여러 명이서 같이 쓸 수 있는데요.

계정을 이동할 때 폰으로 하는 것이 좀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주로 태블릿으로 수업을 듣고 있어요.

 

 

다른 이유로는 리얼 클래스는

수업의 마지막 부분에 오늘 배운 문장을 직접 말하는 부분이 있어요.

이때 마이크가 필요한데 휴대폰이나 태블릿에 자체 마이크가 삽입되어있으니

태블릿을 이용하는 게 편하실 거예요.

 

 

제가 리얼 클래스를 시작하며 세운 '목표'

 

우선 100일 환급 챌린지를 성공해서 총 360,000원을 환급받는게 

1차 목표예요.

 

좀 더 큰 목표는,

영어 발음이 눈에 띄게 향상되는 거 까진 바라지도 않아요.

다만 실생활에서 영어를 입 밖으로 내뱉는 거에 자신감이 생겨서

거침없이 영어가 나올 수 있게 하는 게 제가 리얼 클래스를 등록한 이유랍니다.

 

꼭!!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저... 힘내 볼게요!

 

집에서 재미있게 영어공부하시고 싶은 분들! 영어회화 찾으시는 분들! 리얼 클래스로 같이 공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