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취미

셀프인테리어 - 식탁정리(feat. 다이소)

dailly 2021. 12. 16. 02:00


안녕하세요. 데일리입니다 :D

여러분 식탁 잘 사용하시나요?

전 집 구조상 식탁에 앉으면 TV가 보이지 않아서 식탁이 방치되다가 어느 순간 짐을 올려놓게 되더라구요ㅜ

그래서 식탁을 작업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서 새단장을 했어요.

우선 식탁 위에 있던 짐을 다 치우고, 인테리어 재료는 다이소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저희 집은 바로 앞에 3층 규모의 다이소가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저는 흰색 대리석에 맞춰서 하얗고 깔끔한 제품을 이용했어요.

각각 크기가 다른 '직각 네모 선반'을 들고 왔습니다.

 

오는 길에 요 아이들도 장바구니에 담아왔어요.

먼저 크기가 다른 선반을 제각각 배치한 후
,
,
,
,
,
,
,
,


집에 있는 소소한 소품을 같이 진열하니 짜잔!!

 

휑~~ 하던 식탁이 작업대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죠??

집안의 작은 변화로도 기분이 리프레쉬되니 정말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네요.

저는 변화된 식탁이 지겨워질 때쯤 새로운 인테리어를 들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일상 >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마랑 데이트하기♡ ( 대구 성인 취미 미술 )  (0) 2021.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