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취미

엄마랑 데이트하기♡ ( 대구 성인 취미 미술 )

dailly 2021. 12. 17. 01:41

안녕하세요. 데일리입니다 :D

오늘은 엄마랑 함께 할 수 있는 데이트로 취미미술을 소개드려요.

평소 엄마랑 데이트할 때면 주로 카페를 찾아다녔는데 조금은 특별한 것을 해보고 싶어서 같이 그림을 그리기로 했어요.


제가 예약 한 곳은 대구 서구에 위치한 '두리 미술관'이라는 곳인데요.

주택가 사이에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작은 화실 같은 곳이에요.

저는 엄마와 단둘이 조용히 데이트를 하고 싶어서 일부러 사람이 많지 않은 주택가 쪽을 골라서 예약을 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화가님의 작품들을 구경 할 수 도 있어요.

문을 여는순간부터 도심 속의 작은 미술전시회를 온 느낌이 물씬 들어서 아늑하고 좋았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자리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수업이 원데이클래스 형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3시간 정도 안에 완성할 수 있는 그림을 선택하는 게 중요해요.

그리고 싶은 그림의 주제는 어떤거라도 상관이 없는데 처음이라서 주제 정하는 게 어려우시면 화가님이 그려놓으신 그림 중에 그리고 싶은 그림을 골라서 따라 그리시면 됩니다.

그림을 그리는 도중에 어려워 하면 중간중간 화가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세요.

그러니 '나는 그림그리는것을 좋아하지만 잘 그릴 자신이 없다' 하시는 분들!!!!! 절! 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와!! 저희 엄마 정말 그림 잘 그리시죠 헤헤 :-)

엄마 그림 구경하다가 시간이 다 돼가서 저도 부랴부랴 열심히 그렸어요


중간중간 화가님이 도와주시기 때문에 3시간이면 충분히 그림이 완성되는데요....

짜잔!!

이렇게 그림이 완성되면 액자에 넣어 주십니다.

오랜만에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엄마의 모습을 보는 것도, 재밌게 그림을 그리고 액자를 들고 집에 돌아오는 길도 정말 뿌듯하더라구요.

데일리는 결혼 후 부모님과 따로 살고 있는데요. 그림이 너무 이뻐서 집에 세워두려고 제가 모두 들고 왔네요.

여러분도 색다른 데이트로 그림 그려보는 건 어떠신가요?


미술관 정보는 아래 블로그 참고하세요.
https://cafe.naver.com/dooriart

 

Artist Run Space 두리미술관 : 네이버 카페

서구 평리동에 위치한 작가가 직접 운영하는 개인작업실 겸 화실 겸 전시공간(Artist Run Space)입니다.

cafe.naver.com

'일상 >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셀프인테리어 - 식탁정리(feat. 다이소)  (0) 2021.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