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독서 & 배움

초보자도 쉽게 부동산, 해외경제 공부해요 ( '부딩','커피팟'_무료 뉴스 구독 서비스)

dailly 2022. 2. 6. 23:25

 

안녕하세요. 데일리입니다 :D

 

며칠 전 '경제'.'시사'에 관한 뉴스를 메일로 받아 볼 수 있는 '뉴닉'과'어피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초보자도 쉽게 부동산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부딩(BOODING)'

해외 경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커피팟(COFFEEPOT)'을 공유해요. 

 

 

첫 번째 _부동산 정보를 가장 쉬운 언어로 알려주는

'부딩(BOODING)' 

 

 

' 부딩(BOODING) '은 부동산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어요.

어려운 용어 때문에 부동산 기사를 멀리하는 분, 당장의 세입자와 실수요자에게 실제로 도움이 되는 부동산 정보를 쉬운 언어로 설명해주는데요. 수시로 변하는 부동산 정책과 대출규제에 대한 내용을 폭넓게 다루어주기 때문에 당장 이사계획이나, 투자를 생각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부동산 흐름을 공부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유용한 콘텐츠예요.

부딩은 기본적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인데요. 다양한 코너들 중 전문투자자와의 컨설팅, 정기 칼럼 등을 포함하는 내용이 유료로 따로 운영되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인 상담과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유료 구독을 통해서 정보를 얻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요즘 날로 바뀌는 부동산 정책과, 대출규제를 일일이 확인하기 어려웠는데 부딩을 구독하면서 차츰차츰 부동산에 대해 공부하고 있어요. 

 

부딩의 목표가 부동산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것이라는데요.

부동산에 대한 용어와 내용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부동산에 대해 쉽게 설명해줌으로써 부동산 공부를 시작하는 벽을 허물어 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콘텐츠라고 생각해요.

 

 

 

두 번째 _전 세계의 기업과 비즈니스 소식을 전해주는

'커피팟(COFFEEPOT)' 

 

' 커피팟(COFFEEPOT) '빠르게 변하는 전 세계의 기업과 비즈니스 이야기를 다루어요. 

세계 각국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메일로 꾸준히 받아보면 전 세계의 흐름을 한눈에 읽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커피팟은 해외 경제, 비즈니스 이야기를 주로 다루지만 꼭 경제 이야기를 다루는 것에 그치지 않고 현재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는 이슈에 대해서도 폭넓게 다루어주기 때문에 세계의 흐름을 읽는데 많은 도움이 돼요. 

 

채식주의자가 늘어나면서 '대체육'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는데 이러한 이슈나, 'NFT'관련기사, '전기자동차 박람회', '애플'에 대한 이야기 등등 커피 팟은 수많은 이슈에 대해서 다루어 주기 때문에 다양한 주제들을 재미있는 에피소드처럼 접하면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좋아요.

 

 

'부딩''커피팟'을 구독 및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의 '뉴닉'과'어피티' 기사를 참고해주세요!

2022.01.26 - [자기개발/독서 & 배움] - 메일로 경제, 시사 공부해요. ( '뉴닉' , '어피티' _ 무료 뉴스 구독 서비스 )

 

 

쉽고 재미있게 '부동산', '세계 비즈니스'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부딩', '커피팟' 추천해요!!